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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Q1 : 작동이 안됩니다

A1 : 배터리가 원인일수도 있고, 작동 미숙으로 인한 발생인지 다시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배터리 교체시기 전조증상인경우, 버튼외 핸들, 키등 평소와 작동이 다르게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권장 : 배터리 모두 동일 회사의 새제품으로 교체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작동이 안되는 경우,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자가 확인이 미흡한 상태에서 AS접수되어 출장을 나가보면 배터리 때문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불필요한 수리비가 발생되시지 않도록, 자가 점검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Q2 : 배터리 새것으로 교체후에도 작동이 안됩니다. 

A2 : 기존 남아있던 전류가 사라질수 있도록 배터리를 모두 빼고 1~5분후 다시 장착하여 재시도 바랍니다.

        새 배터리라도 불량일수도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되지 않는경우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Q3 : [비밀번호] 에러가 뜹니다.
A3 : 비밀번호가 변경된경우, 잊어버린경우, 기존 비밀번호가 삭제된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구매처로 AS 문의해주세요. 

        !주의 : 불필요하게 버튼을 수차례 누를경우 전자락이 고장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Q4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4 : 초기 셋팅을 위해 구매대리점으로 AS 문의/접수 부탁드립니다.

        한국의 경우, 웹사이트로 문의주시면 한국 건가드 금고 수리가 가능한 연락처를 제공해드리고,

        베트남의 경우, 웹사이트에 나와있는 베트남담당자에게 카톡접수( ID ; gunngardvina )

                               또는 웹사이트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5 :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5 : 웹사이트 고객지원 - 금고사용 메뉴얼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6 : [알람]이 멈추질 않습니다. 

A6 : 비밀번호가 틀릴경우 알람이 울립니다. 시끄러워서 배터리를 뺐다가 다시 꽂아도 계속 울립니다.

        알람은 일정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멈추게 됩니다. 그때까지 두셔야합니다. (30초~1분). 이후 재시도바랍니다.

Q7 : [열쇠]를 분실했습니다. 

A7 : 열쇠만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열쇠,열쇠몸체가 셋트이므로 교체를 희망하실경우, AS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Q8 : AS 접수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8 : 구매처로 접수를 권장드립니다. 구매처에 따라 업무시간은 상이하오니 별도 확인부탁드리며,

        추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웹사이트 '문의하기'를 이용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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